랭귀지큐브 NEWS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랭귀지큐브, 1:1 원어민 영어회화 전문 학원

영어회화-브랜드-대상.jpg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1:1 맞춤 영어 학습 전문 브랜드 랭귀지큐브가 서울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22일 열린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3년 연속 교육(영어회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랭귀지큐브는 영어회화 전문 컨설팅을 통해 개인별 맞춤 교육을 제공하는 일대일 영어회화 전문 학원이다. 역삼, 압구정, 종로, 구로 총 4개 센터를 운영 중이다. 랭귀지큐브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았다. 체계적 영어회화 교육 콘텐츠 제공으로 3년 연속(2017년~2019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 올랐다.

랭귀지큐브는 기초 영어부터 이메일, 미팅, 프레젠테이션 등 비즈니스 영어와 영어 인터뷰, 승진 시험 등 취직·이직 영어까지 다양한 영어회화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교수법이 검증된 원어민 강사와 한인 강사, 영어회화 전문 컨설턴트의 3차원 코칭으로 수강생의 영어회화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랭귀지큐브는 또한 외국어 말하기 연습과 함께 토픽별 주제로 다양한 외국어 표현 학습에 도움을 주는 무료 그룹수업(CGT)을 제공 중이다. 언제 어디서든 영어회화를 학습할 수 있도록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한 스마트러닝 프로그램 ‘랭귀지큐브UL’을 선보이고 있다.

랭귀지큐브는 개인의 영어 실력을 전문 원어민 강사에게 테스트 받을 수 있는 무료 레벨 테스트도 운영 중이다. 수강생은 레벨 테스트를 통해 부족한 부분에 대한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상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의 심사와 공적서 분석을 거쳐 총 56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